#파워볼구간분석법 #파워볼 구간 #베픽 파워사다리

#파워볼구간분석법 #파워볼 구간 #베픽 파워사다리

오늘은 미국의 로또, 로또 하는 법, 파워볼놀이터추천 그리고 메가밀리언에 대해 말해볼까 한다.

[미국 로또 하는 법] 파워 볼, 메가밀리언

[미국 로또 하는 법] 파워 볼, 메가밀리언 ⓒ Photo By 소행
미국에서 로또를 사는 방법은 주변 마트나 드럭스토어 그리고 주유소 등 여러 곳에서 판매한다. 혹 미국에서 지나가다가 저렇게 숫자가 적혀있고 밀리언(Millions)라는 글씨를 본다면 저것은 바로 로또나 복권을 판매하고 있다는 뜻이다. 미국에서 운전을 하다 프리웨이를 가는 길에 광고판을 봐도 로또 금액이 나와있는 곳이 참 많다.

파워볼은 미국의 44개 주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푸에르토리코, 워싱턴 D.C.에서 발매되는 로또이다. 미국에서도 로또가 발행되는 주가 있는데 하와이, 미시시피, 네바다, 유타, 알래스카, 앨라배마 주에서는 로또가 발행되지 않는다. 한국과 같이 로또에 참여하는 방법은 수동이냐 자동이냐가 있는데 수동으로 하고 싶은 사람은 수동으로 할 수 있고, 선택이 가능하다.

사이트마다 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는데 파워볼(Power Ball)은 69까지의 숫자가 있고, 메가밀리언은(Mega Millions)은 70까지의 숫자가 있다. Play A처럼 칸이 있는데 저 세로 칸 하나가 한 게임이다. 한 게임당 가격은 $2이다. 저 69와 70이라는 숫자 안에서 5개만 선택하면 된다.

숫자를 뽑는 순서는 어떻게 정하냐고? 그것은 필요없다. 메가밀리언이고 파워볼이고 순서가 차례대로이기 때문에 저기서 만약 2,23,24,58,12 이렇게 다섯 가지를 선택했다면 2,12,23,24,58 이 순서가 된다. 어떤 번호를 선택해도 차례대로일 것이기 때문에 순서는 상관없다.

QP 는 Quick Pick으로 수동이 아닌 자동으로 하는 것을 뜻하며,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으면 좋은데 만약 없다고 해도 저것을 선택한 뒤에 점원을 주면 알아서 영수증을 끊어준다. 두 개의 숫자만 선택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하고 싶다면 원하는 숫자만 선택한 뒤에 자동으로 QP 칸을 칠하면 된다.

왼쪽 옆에 보면 파워 플레이(Power Play)가 있고 메가 밀리언은 메가 플레이(mega Play)라는 것이 있는데 미국 로또에는 2배, 4배 등 당첨이 되어 돈을 받을 때 번호를 발표할 때 함께 옆에 배수를 같이 공개한다. 위에 MEGAPLIER 3X 라고 나와있는데 만약 당첨이 된다면 3배의 금액을 받을 수 있다. 배수는 당첨 번호가 나올 때마다 다른데 4배가 될 수도 있고, 8배가 될 수도 있고 매회마다 다르다. 한 게임당 $1의 추가 비용이 붙기는 하지만 혹시나 당첨이 되면 그 배수만큼 돈을 더 받을 수 있으니 해보는 것도 좋다.

위에서 5가지 숫자를 정했다면 이제 아래에 있는 번호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아래에 있는 번호는 파워볼놀이터추천 이라고 해서 추가로 뒤에 붙는 번호인데 이 것은 파워볼은 26까지 메가는 25까지 있다.

다른 게시글 보러가기

정통파워볼